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 아파트 청약 총 정리
본문 바로가기
청약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 아파트 청약 총 정리

by 시스클락 2022. 1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부동산 스터디입니다. 최근 부동산 시장의 하락 뉴스가 언론을 통해 매일 쏟아지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규 청약 공고는 꾸준히 나오고 있습니다. 신규 청약 공고에 대한 관심을 놓지 말고 옥석을 잘 가려내는 눈을 길러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기회 놓치지 않아야 하겠습니다.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 아파트 조감도(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대지위치: 경기도 양주시 화정동 194-1번지 일원

대지규모: 지하 3층 ~ 지상 39층 4개 동, 아파트 427세대 및 부대복리시서

대지면적: 9,982.0000

연면적: 71,286.2074

건폐율: 22.05%

용적률: 498.35%

[입지환경]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 아파트 입지환경(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이번 분양하는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 아파트는 이름에는 덕정역이 들어가지만 역과의 거리는 가깝지 않습니다. 덕정역은 GTX-C가 예정되어 작년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단순 직선거리로는 오히려 예정이지만 회정역과 버스로 접근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입지상 눈에 띄는 장점은 초등학교, 중학교 예정부지에 길 바로 건너편에 있어 자녀를 키우기 괜찮은 환경으로 생각됩니다.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 아파트 주위(출처이미지=호갱노노)

지도상 아래 4.2억으로 표시된 곳이 양주 회천 라온 프라이빗 아파트인데 얼마 전 사전청약을 진행했었습니다. 33평 4.2억으로 분양을 했었는데요. 2평 더 크긴 하지만 35평 5억 가격이면 비슷한 입지에 분양가는 기존보다 소폭 오른 것으로 보입니다. 1호선 라인 건너편의 구축 아파트 가격과 비교해도 2배가량 차이가 나기 때문에 이후 신축임을 고려해야겠지만 현 분양가를 보았을 때 주관적인 의견으로는 프리미엄은 크지 않을 것 같습니다.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 아파트 비규제 프리미엄(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최근 서울과 매우 선호도가 높은 광명,하남 등 주요 도시들을 제외하고 모두 비규제 지역으로 완화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청약 시장도 영향을 받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자유로운 시장환경 조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 재당첨 제한 없음
  • 실거주 제한 없음
  • 대출규제 없음(담보는 DSR 존재)
  • 자금조달계획서 없음
  • 취득세, 양도세 중과 없음(3주택 부터는 중과됩니다)
  • 청약 1순위 세대주,세대원 모두 청약 가능

[청약자격]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 아파트 일반공급 자격(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최초 입주자모집공고일 현재 양주시에 거주하거나 수도권(경기도,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인 자 또는 세대주인 미성년자(자녀양육, 형제자매 부양) 중 입주자저축 순위별 자격요건을 갖춘 자(1순위)

다만, 수도권(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에서 건설되는 주택을 공급받으려는 경우에는 해당 주택건설지역이 아닌 기타 지역 거주자로 인정되며 본 주택의 해당 순위(1순위 및 2순위) 입주자 저축 요건을 충족 시 청약 가능합니다.

▪ 전용면적 85㎡ 이하 : 가점제 (40%) 및 추첨제 (60%) 적용, 가점제 낙첨자는 추첨제 대상자로 자동 전환됨.

▪ 최초 입주자모집공고일 현재 입주자저축 요건이 아래의 1순위를 충족하는 자. (가점제 접수)

[특별공급]

특별공급은 자격에 따른 요건이 매우 다르기 때문에 사진 파일을 첨부하니 신청하시는 유형에 따라 확인 부탁드립니다.

양주덕정역한라비발디_특별_생애최초.jpg
1.11MB
양주덕정역한라비발디_특별_노부모부양.jpg
0.71MB
양주덕정역한라비발디_특별_신혼부부.jpg
1.05MB
양주덕정역한라비발디_특별_다자녀.jpg
0.67MB
양주덕정역한라비발디_특별_기관추천.jpg
0.47MB

[전매제한]

소유권이전등기일까지(다만, 그 기간이 3년을 초과하는 경우 3년) 전매 제한됩니다.

[재당첨 제한]

본 아파트는 수도권 비투기 과열지구 및 비 청약과열지역의 민간택지에서 공급하는 분양가 상한제 미적용 민영주택으로 「주택공급에 관한 규칙」 제54조에 따른 재당첨 제한을 적용받지 않고 기존 주택 당첨 여부와 관계없이 본 아파트 청약이 가능합니다.

[분양일정]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 아파트 분양일정(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입주자 모집공고: 11/10

특별공급: 11/21

일반공급 청약 1순위: 11/22

일반공급 청약 2순위: 11/23

당첨자 발표: 11/30

서류제출기간: 12.1 ~ 12.11

정당계약기간: 12.12 ~ 12.14

[공급대상 및 공급금액]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 아파트 공급대상(출처이미지=청약홈)

공급대상은 78 타입과 84 타입 2개의 타입으로 나왔네요. A타입의 물량이 B 타입보다 더 많습니다. 특별공급 공급대상도 유형에 따른 확인 해보시고 청약하시기 바랍니다.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 아파트 공급금액(출처이미지=청약홈)

대략적인 공급금액은 청약 홈에서 확인 가능하고, 층별에 따른 자세한 공급금액은 홈페이지에 정리된 축약 모집 공고문을 아래 파일로 올려놓겠습니다.

양주덕정역한라비발디_축약_공고문.jpg
0.91MB

중도금 대출에 대한 이자는 “이자 후불제”조건으로 전체 공급대금의 60% 범위 내에서 중도금 융자 알선을 시행할 예정입니다. 

중도금 대출 관련 세부내용은 입주자 모집공고일 현재 대출 금융기관 등 결정되지 않았으며, 추후 별도 공지 및 안내 예정입니다. 계약자는 시행 위탁자 및 시공사가 지정한 대출 금융기관을 통해 중도금 대출이 가능하나, 관련 정책 및 대출상품의 종류, 개인의 사정 등으로 대출한도가 계약자별로 상이하거나 대출이 불가할 수도 있으므로 지정한 대출 금융기관에 사전에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평면도]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 아파트 78A 평면도(출처이미지=분양홈페이지)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 아파트 78B 평면도(출처이미지=분양홈페이지)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 아파트 84A 평면도(출처이미지=분양홈페이지)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 아파트 84B 평면도(출처이미지=분양홈페이지)

[단지 배치도]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 아파트 단지 배치도(출처이미지=분양홈페이지)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 아파트 단지 조경(출처이미지=분양홈페이지)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 아파트 단지 설계(출처이미지=분양홈페이지)

[인터넷 청약방법]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 아파트 인터넷 청약방법(출처이미지=분양홈페이지)

청약은 청약 홈 웹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접속하셔서 위 순서에 따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최근 네이버 인증서 등 여러 인증서가 되어 공동 인증서 없이 로그인할 수 있어 편리한 것 같습니다.

[모델하우스]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 아파트 견본주택 가는길(출처이미지=분양홈페이지)

현장 위치와 모델하우스 사진입니다. 모델하우스의 위치는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967-5번지이고 대표전화는 1877-2888이니 문의해보셔도 좋겠습니다. 더 추가적으로 확인하시고 싶으신 분은 아래 전체 모집공고문을 참조하셔도 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22000715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 입주자모집공고문.pdf
0.72MB

 

 

원주 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아파트 청약 총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의 부동산 스터디입니다. 오늘은 원주 혁신도시에서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 아파트 청약이 있어 소개드리고자 하는데요. 최근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인건비와 자재값 등이 많

sportscloc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