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아파트 청약 총 정리
본문 바로가기
청약

원주 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아파트 청약 총 정리

by 시스클락 2022. 11. 13.
반응형

원주 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조감도(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오늘의 부동산 스터디입니다. 오늘은 원주 혁신도시에서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 아파트 청약이 있어 소개드리고자 하는데요. 최근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인건비와 자재값 등이 많이 오르고 예전과 달리 분양 가격 심사에 있어 로또 분양이 나오는 기회는 점점 줄어들고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어찌 되었던 청약은 합리적인 가격에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꾸준한 관심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입지환경]

원주 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입지환경(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원주 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는 지구계획의 가장 맨 남측에 위치를 하고 있어요.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코 앞에 있다는 점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건축허가가 나자마자 청약이 시작되었다는 점은 생활환경에 그만큼 큰 장점이라고 보입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학군인데요. 주위에 초등학교 등 학교가 없어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의 수요가 많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직선거리로 가장 가까운 초등학교고 단구초인데, 꽤나 거리가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지만 혁신도시이기 때문에 앞으로 점점 직주근접을 노리는 직장인과, 버들만이 공원 등 원주를 기반으로 하시면서 깨끗한 환경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알맞은 아파트로 보입니다.

원주 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주위시세(출처이미지=호갱노노)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아파트는 45평 115 타입이 약 5.4억으로 나왔는데요. 바로 옆 원주 중흥 S클래스 아파트(2016년)가 34평에 4억이니, 주위 시세대로 분양가가 책정되었다고 보는 것이 합리적이겠습니다. 앞으로 신축 프리미엄이 얼마나 평가받을지는 시장 상황에 따라 달렸다고 볼 수 있겠는데요.

원주 혁신도시 반도유보라마크브릿지 시세(출처이미지=호갱노노)

왼편 반도유보라마크브릿지(2024.12월 입주)는 22.8월까지만 해도 분양권 거래가 34평 4억 선에서 활발하게 거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분양권 거래마저 시들해진 만큼, 청약 수요가 이전만 못하다는 예상은 해볼 수 있습니다.

[청약자격]

원주 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일반공급(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입주자모집공고일(2022.11.10.) 현재 원주시에 거주하거나 전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인 자 또는 세대주인 미성년자는 청약이 가능합니다.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여 청약자격은 비교적 자유롭겠습니다.

전용면적 85㎡ 초과 : 추첨제 (100%) 적용, 전 주택형이 85 타입을 넘어 추첨제만 적용되고 가점제는 없습니다.

[특별공급]

원주 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특별공급(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특별공급은 다자녀와 노부모 특별공급만 있습니다. 자격요건은 위 이미지 파일을 참조 부탁드립니다.

[전매제한]

전매제한은 입주자로 선정 된 날로부터 3년입니다.

[재당첨 제한]

본 아파트는 수도권 외 비투기과열지구 및 비 청약과열지역의 공공택지에서 공급하는 분양가 상한제 적용 민영주택으로 「주택공급에 관한 규칙」 제54조에 따른 재당첨 제한을 적용받게 되며, 당첨일로부터 10년간 재당첨 제한을 받게 됩니다.(단, 본 제도는 당첨된 청약통장의 재사용을 허용하는 제도가 아니므로 당첨된 청약통장은 계약 여부와 관계없이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분양일정]

원주 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분양일정(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입주자 모집공고일: 11/11

특별공급: 11/21

일반공급 1순위: 11/22

일반공급 2순위: 11/23

당첨자 발표: 11/30

당첨자 서류접수: 12/3 ~ 12/9

정당계약: 12/13 ~ 12/16

예비당첨자 계약: 12/17

[공급대상 및 공급금액]

원주 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공급대상(출처이미지=청약홈)

■ 주택공급에 관한 규칙 제20조의 규정에 의거 강원도 원주시 주택과 – 3073호(2022.11.9.)로 입주자모집공고 승인

■ 공급위치 : 강원도 원주시 반곡동 1833

■ 공급규모 : 아파트 지하 2층, 지상 35~39층 3개 동 총 386세대 중 일반공급 337세대 [특별공급 49세대(다자녀가구 38세대, 노부모 부양 11세대 포함)] 및 부대복리시설

■ 입주시기 : 2025년 10월 예정(정확한 입주일자는 추후 통보함)

원주 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공급금액(출처이미지=청약홈)

95 타입: 약 4.4억

115타입: 약 5.4억

[평면도]

원주 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95타입 평면도(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원주 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115A타입 평면도(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원주 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115B타입 평면도(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단지 배치도]

원주 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단지 배치도(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원주 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커뮤니티(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인터넷 청약방법]

원주 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인터넷 청약방법(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청약은 인터넷 또는 청약 홈 모바일 앱으로 접속하셔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 이미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모델하우스]

원주 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모델하우스(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모델하우스 주소는 강원도 운주시 반곡동 1481번지입니다. 대표전화는 1833-8733이니 문의해보셔도 좋겠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모집공고문 파일을 아래 첨부하니 확인이 필요하신 사항은 파일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000804 원주혁신도시 복합2블록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입주자모집공고문.pdf
0.76MB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 아파트 청약 총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의 부동산 스터디입니다. 최근 부동산 시장의 하락 뉴스가 언론을 통해 매일 쏟아지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규 청약 공고는 꾸준히 나오고 있습니다. 신규 청약 공

sportscloc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