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디에트르 사전청약 총 정리
본문 바로가기
청약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디에트르 사전청약 총 정리

by 시스클락 2021. 12.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부동산 스터디입니다. 1월 둘째 주 인천 검단만 사전청약이 있는 게 아닌데요. 삼성전자반도체 공장이 있어 유망한 지역이죠. 평택 고덕 국제신도시 디에트르의 민간 사전분양 청약일정이 공고되어 소개드립니다.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디에트르 사전청약 조감도(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 사업명: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디에트르
  • 대지위치: 경기도 평택시 고덕 국제화계획지구 A-46블록
  • 건축규모: 아파트 지하 1층, 지상 12~20층 10개 동
  • 세대수: 총 726세대 중 사전청약 658세대

[입지환경]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디에트르 사전청약 입지환경(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평택 고덕 국제신도시 디에트르의 위치는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와 매우 거리가 가까운 것이 최대 장점인데요. 지도에 보시다시피 서정리천을 사이에 두고 코앞에 평택 캠퍼스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직주근접성이 가장 큰 장점으로 보이며, 평택 고덕 IC도 남측으로 인접하여 자차 이용도 편리하겠습니다.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우측으로는 지제역이 위치하고 있는데 SRT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수도권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디에트르 사전청약 프리미엄(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청약자격]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디에트르 사전청약 청약자격(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모집공고일 현재 평택시를 포함한 전국(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 및 기타 지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인 자 또는 세대주인 미성년자(자녀양육, 형제자매 부양) 중 입주자저축 순위 발 자격 요건을 갖춘 자는 청약이 가능합니다.

  • 청약통장에 가입하여 2년이 지난 자로서 예치기준금액을 납입할 것
  • 세대주일 것
  • 과거 5년 이내 당첨된 자의 세대에 속하지 않을 것
  • 2 주택 이상을 소유한 세대에 속하지 않을 것

현재 평택시에 1년 이상(2020.12.29 이전부터 계속 거주)에게 일반 공급 세대수의 30% 우선 공급하며, 경기도에 6개월 이상 (2021.06.29. 이전부터 계속 거주)에게 20%를 공급(평택시 공급 신청자가 공급물량에 미달될 경우에는 경기도 6개월 이상 거주한 자 공급물량에 포함)하며, 50%를 전국 거주자(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및 기타 지역)에게 공급합니다.

동일순위에서 경쟁이 발생할 경우 평택시 1년 이상 계속 거주자 중 낙첨자는 경기도(6개월 이상 거주자) 청약자에 포함하여 입주자를 선정하며, 경기도(6개월 이상 거주자) 청약자(평택시 1년 이상 계속 거주자 중 낙첨자 포함) 중 낙첨자는 기타 지역(전국) 청약자에 포함하여 입주자를 선정합니다.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디에트르 사전청약 입주자저축 순위별 요건(출처이미지=입주자 모집공고문)

전용면적 85㎡ 이하 : 일반공급 세대수의 75%를 가점제로, 나머지 25%는 경쟁이 있을 경우 추첨제 우선공급* 적용

전용면적 85㎡ 초과 : 일반공급 세대수의 30%를 가점제로, 나머지 70%는 경쟁이 있을 경우 추첨제 우선공급* 적용

[전매제한/재당첨 제한]

본 아파트의 전매제한기간은 본 청약 입주자 모집공고 시 별도 안내할 예정입니다.

공급계약 체결에 동의한 사전 당첨자는 본 청약 당첨자 발표일을 기준으로 재당첨 제한, 특별공급 횟수 제한, 민영주택 가점제 적용 제한, 향후 투기과열지구 또는 청약과열지역 내 1순위 청약신청 제한 등 본 청약 당첨자와 동일한 각종 청약제한을 적용받게 됩니다.(실제 공급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

[분양일정]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디에트르 사전청약 분양일정(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 입주자 모집 공고일: 12/29
  • 특별공급 청약: 1/10
  • 일반공급 청약: 1/11(1순위), 1/12(2순위)
  • 당첨자 발표: 1/19
  • 서류접수: 1/20 ~ 1/24
  • 계약 체결: 22/2/8 ~ 2/11

[공급안내 및 공급금액]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디에트르 사전청약 공급안내(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디에트르 사전청약 추정 분양금액(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총 사전청약 공급 세대수: 658세대

금번 청약은 사전청약으로 분양가가 확정되지 않은 추정 분양 가격만 공개되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실제 분양가는 본청약 시점에서 분양가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결정될 예정입니다.

84A: 72세대 / 약 5.19억

84B: 198세대 / 약 4.94억

84C: 249세대 / 약 4.74억

111A: 35세대 / 약 6.50억

111B: 35세대 / 약 6.21억

115C: 69세대 / 약 5.91억

[특별공급]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디에트르 사전청약 특별공급 신청자격 적용(출처이미지=입주자 모집공고문)

특별공급에는 반(기관추천), 다자녀가구, 신혼부부, 생애최초, 노부모 부양 있는데 유형에 따라 세부 자격 요건이 다른 만큼 각각의 사례를 아래 입주자 모집공고문에서 참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1520007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A-46BL 디에트르(사전청약) 입주자모집공고문.pdf
0.76MB

[평면도]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디에트르 사전청약 84A 평면도(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디에트르 사전청약 84B 평면도(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디에트르 사전청약 84C 평면도(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디에트르 사전청약 111A 평면도(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디에트르 사전청약 111B 평면도(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디에트르 사전청약 115C 평면도(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단지 배치도]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디에트르 사전청약 단지 배치도(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시공사 소개]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디에트르 사전청약 시공사 소개(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브랜드 소개]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디에트르 사전청약 브랜드 소개(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민간 사전청약 안내]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디에트르 사전청약 안내(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인터넷 청약방법]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디에트르 인터넷 청약방법(출처이미지=분양 홈페이지)

청약은 청약 홈(www.applyhome.co.kr)에서 일정에 맞춰 접속하셔서 진행 가능합니다. 청약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미리 공동 인증서 발급을 해놓으셔야 하며 네이버 인증서도 등록 가능하니 청약 홈 사이트 내 사전 모의 연습 기능을 활용하여 연습을 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생애최초 특별공급조건, 추첨제 소득 안본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부동산 스터디입니다. 오늘은 생애 첫 아파트를 구입하는 분들의 희망, 민영주택의 생애최초 특별공급의 대상을 확대한다는 반가운 소식이 있어 들고 왔습니다. 생애최초

sportsclock.tistory.com

 

신혼부부 특별공급 자격 개정안 정리, 추첨제 소득 안본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부동산 스터디입니다. 오늘은 생애최초에 이어 신혼부부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어주는 민영주택의 신혼부부 특별공급의 대상을 확대한다는 반가운 소식이 있어 들고 왔

sportsclock.tistory.com

 

반응형

댓글